우리는 다양한 광고를 적시적소에 믹스한 전략을 실행합니다.


현재 30여개 브랜드의 마케팅 광고운영을,

8개 얼라이언스와 업무제휴를 통해 최적의 온라인 퍼포먼스 전략을

제안, 통합 관리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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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


검색광고 마케터 1급 전문가가 1:1 컨설팅으로 검색광고 분석 및 관리. 

검색 니즈에 따라 노출되는 타겟팅으로 다수의

잠재고객 확보, CPC 광고는 클릭 시에만 과금되어

합리적 실시간으로 광고 변경이 가능하여

효율에 따른 유연한 대응, 능동적인 고객 유입으로

높은 전환율의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언론PR


공신력있는 언론매체를 통해 브랜드홍보 애드버토리얼 형식 기사배포.

언론사와 탄탄한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매체 대행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브랜드 관리, 이벤트 프로모션, 그리고 언론홍보를 위한 미디어 라운딩까지 가능합니다.

언론사의 신뢰성 있는 컨텐츠로 브랜딩이 가능하도록

솔루션을 제공 해드리겠습니다.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유튜버 협업을 통해 효과적인 브랜드 캠페인 진행.

홍보-판매까지 연계가능 (인플루언서 공구 / 판매 채널)

배너광고


다양한 매체를 통한 통합적 광고 진행으로 타겟 맞춤형의 효율적 광고 

포털 뿐만 아니라 인터넷 상의 다수의 다양한 매체를 

네트워크 방식의 광고 플랫폼을 통해 일괄 노출됩니다.

중, 소형 커뮤니티, 개인미디어 등을 통해 많은 노출을

보장하며 맞춤 타겟팅 형식으로 광고 진행으로,

코어 타겟에서 효과적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채널 운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녹아있는 소통채널을 운영.

공식채널은 기업의 얼굴이자 소비자와의 접점입니다. 

바이럴광고


뷰티, 외식, 푸드, 가전, 다이어트, 숙박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맞춤형 광고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브랜드는 검색엔진을

활성화시켜야 하며, 블로그 및 커뮤니티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SNS팬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합니다.

SNS 프로모션 기획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 주최.

페이스북 내의 다양한 주제를 가진 이슈페이지들과 제휴하여 효과적인 이벤트 프로모션이 가능합니다.

STEP 01.

분석과

진단


- 광고현황 파악

- 비즈니스 유형 분석

- 브랜드 여론 조사

- 경쟁사 비교 분석

- 경쟁력과 전략 도출 

STEP 02.

목표와

전략


- 광고개선 방안 수립

- 타겟 / 시즌 / 유형별 전략 설정

- 매체믹스 및 컨텐츠 기획

- 예산의 책정 및 컨펌

- 세부 마케팅 플랜 수립 

STEP 03.

구체적인

전술과 실행


- 광고 운영 집행

- 매체별 인사이트 관리 

- 모니터링 및 피드백 

STEP 04.

단계별 성과보고

및 향후전략


- 진행내역 주간보고/월간보고

- 광고 성과 리포팅

- 2차 캠페인의 전력과 보완

  전략 제안

광고의 초심,

광고는 기본으로부터 시작한다.

이것은 우리 고백의 모토이자 광고를 대하는 자세와도 같습니다.